광고

코인제우스, 바이오헬스케어 'LBXC' 상장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19/03/12 [11:53]

코인제우스, 바이오헬스케어 'LBXC' 상장

김진범 기자 | 입력 : 2019/03/12 [11:53]



최근 빠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우스(Coinzeus)가 신규 암호화폐 LBXC(LUX BIO EXCHANGE COIN)를 상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인제우스에 따르면 LBXC는 블록체인과 줄기세포 치료 기술을 융합해 진단사업, 헬스케어, 뷰티케어를 목표로 추진된 글로벌 프로젝트다. 

 

특히 바이오 융합 플랫폼 DBE(Digital Bio Exchage)를 통해 미용관련 케어서비스와 면역세포치료, 줄기세포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된다.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바이오헬스케어 코인인 LBXC는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으며 한국·중국·일본 등 3개국에서 고품질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코인제우스 관계자는 "현재 코인제우스는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에 보탬이 될 프로젝트 발굴, 상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LBXC는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을 발전시킬 프로젝트로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어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며 LBXC 상장의 의미를 전했다.

 

한편 LBXC는 금일(12일) 지갑생성이 되고, 14시에 상장된다. 이번 상장을 기념해 코인제우스는 에어드랍 이벤트에 나선다. 상장 당일부터 4월 11일까지 코인제우스에서 어떤 코인이든 종류에 상관없이 코인을 구매한 회원에게 LBXC를 100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LBXC를 구매했을 경우 매수 수량의 20%를 추가로 지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오픈…"밋업, 엑셀러레이팅, 투자 유치 공간으로 활용"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