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이더스터치골드(TMTG) 크립토쇼핑 결제 가능해진다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19/04/09 [17:31]

더마이더스터치골드(TMTG) 크립토쇼핑 결제 가능해진다

김진범 기자 | 입력 : 2019/04/09 [17:31]
▲ 더마이더스터치 제공     © 코인캣미디어

 

 

더마이다스터치골드(대표 류경선)와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업사이드 거래소에 크립토쇼핑 결제를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업사이드 거래소는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거래소이며, 더마이다스터치골드는 금(金) 연동 거래 플랫폼 디지털골드익스체인지 (Digital Gold Exchange)에서 개발한 암호화폐로 거래소에서 실제 현물인 금 또는 디지털 금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더마이더스터치골드는 업사이드 거래소에 4월18일 상장될 예정이며, 이번 결제 지원을 통해 업사이드 크립토마켓에서 더마이더스터치골드(TMTG)를 거래가 가능해진다. 현재 크립토마켓 결제 지원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플러스코인(NPLC), 톡스(TOX)가 지원되고 있다.

 

업사이드 크립토마켓에서는 1천가지가 넘는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치킨(BBQ, 굽네치킨 등), 카페/음료(탐앤탐스, 스무디킹 등), 외식(타코벨, 사보텐 등), 버거/피자(KFC, 피자헤븐 등), 영화(메가박스, GS25 등) 등 다양한 상품을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업사이드 크립토마켓’은 국내 최초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상품을 암호화페로 거래할 수 있게 설계되어 유저들이 쉽고 간편하게 거래 및 입출금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 UPXIDE 제공     © 코인캣미디어

 

 

더마이다스터치골드 류경선 대표는 “업사이드 크립토마켓 생태계는 암호화폐의 사용이 가장 적합한 영역으로 유저들이 보다 쉽게 다가올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라며, “이번 제휴로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와 업사이드 자사 마이닝 커머스 코인 톡스의 동반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한편, 미탭스플러스는 올해 국내 최초로 게임아이템 가상화폐거래소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정식 론칭 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