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업사이드 거래소, 코스코 등 14종 신규 암호화폐 상장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4/19 [09:35]

업사이드 거래소, 코스코 등 14종 신규 암호화폐 상장

이선영 기자 | 입력 : 2019/04/19 [09:35]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자사 거래소 UPXIDE에 MPC, CRN, DACS, TMTG 암호화폐를 상장했다고 19일 밝혔다.

 

 

 

Cryptonium(CRN)는 중앙화/탈중앙화 게임을 넘나드는 게임 아이템 거래를 지원하고 이더리움과 가치 연동을 통해 게이머의 온라인 자산을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토큰이다.

 

DACSEE(DACS) 토큰은 완전히 자율적으로 운영되는 탈중앙 차량 호출 서비스로서, 차량 운전기사는 승객으로부터 블록체인의 이더리움 기반인 DACSEE 토큰 또는 현지 통용 화폐로 요금을 수납 받을 수 있다.

 

TMTG 토큰은 디지털 금 거래소의 생태계를 유지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해당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구매 수단으로 사용된다. 디지털 금 거래소는 TMTG코인을 실제 현물인 금과 디지털 금으로 매매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소로 TMTG 토큰을 이용하여 매매 거래는 물론 보유한 디지털 골드를 실물 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각각의 암호화폐는 18일에 상장되었으며 MPCoin(MPC)는 이미 4월 10일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상장 이후 거래량을 통해 DACS 토큰을 에어드랍하는 거래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해당 4종의 암호화폐는 내부적으로 철저하게 심사를 진행하여 상장된 암호화폐이기에 기대가 매우 크다’고 말하며 ‘4종의 암호화폐와 UPXIDE 거래소가 서로 시너지를 내며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오픈…"밋업, 엑셀러레이팅, 투자 유치 공간으로 활용"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