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 정식 론칭 기념 사전가입 이벤트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11:12]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 정식 론칭 기념 사전가입 이벤트

이선영 기자 | 입력 : 2019/06/10 [11:12]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DigiFinex Korea 대표 김진철)가 정식 론칭을 앞두고 10일부터 3주간 사전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DigiFinex Korea) 한국 지사를 설립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는 싱가포르 법인으로 코인마켓캡 조정거래량 1위~5위를 기록하고 있는 회사이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DigiFinex Korea)는 싱가포르 본사에 실제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글로벌 거래소의 본사가 디지파이넥스코리아의 실제 주주가 되어 한국에 진출하는 최초의 거래소다.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DigiFinex Korea)에서는 글로벌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의 200만 이상의 회원 계정을 그대로 연동이 되어 로그인이 가능하다. 또한 BTC 마켓, ETH 마켓, USDT 마켓의 거래량을 그대로 동기화하여 거래가 가능하며 원화(KRW) 마켓을 추가하여 투자자들과 신생프로젝트들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동시에 진행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오픈 이래 단 한 건의 해킹 사례가 없는 기술력을 토대로 보안에 큰 중점을 둔 유일한 거래소이기도 하다.

 

이번 이벤트를 위한 사전가입은 10일부터 사전가입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인증단계를 모두 마친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가입 선물이 제공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두나무, UDC 2019 개최 기념 ‘블록체인 무료강좌’ 2회째 문전성시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