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게임즈, 이오스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소드&매직’ 정식 출시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10:28]

노드게임즈, 이오스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소드&매직’ 정식 출시

이선영 기자 | 입력 : 2019/07/17 [10:28]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노드게임즈(대표 이찬기)가 EOS(이오스) 기반 정통 RPG게임 ‘크립토 소드&매직 (Crypto Sword & Magic)’을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크립토 소드&매직’은 과거 페이스북에서 MAU(월간 활성 사용자 수) 70만 명을 기록한 게임을 EOS 블록체인에서 재구현한 정통 RPG 게임이다. 

 

 

 

크립토 소드&매직은 지난 6월 28일부터 2주간 글로벌 베타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베타 서비스 기간 중 전체 블록체인 게임 트랜잭션 볼륨 1위를 기록했다.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장비 아이템은 EOS 블록체인 상에 기록된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아이템을 레벨 업그레이드, 강화, 합성해 나만의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다. 사용자는 아이템 경매 시스템을 통해 직접 아이템을 등록, 판매 할 수 있으며, 모든 아이템 거래 내역도 EOS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투명하게 공개된다.

 

사용자는 전사, 궁수, 마법사 중 한 명의 영웅을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다른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다. 각 직업은 고유한 스킬과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 역할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는 용병 모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동안에도 다른 사용자에게 본인의 영웅 캐릭터를 임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 기여도에 따른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노드게임즈는 올해 초 글로벌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인 해시드가 운영하는 해시드 랩스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블록체인 업계에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한, 카카오의 퍼블릭 블록체인 클레이튼의 비앱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이찬기 대표는 “크립토 소드&매직은 현재 블록체인 게임 업계에서 보기 드문 완성도 높은 게임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검증된 대중성과 탄탄한 게임 내 경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제 걸음마 단계인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디지털 자산이 실물 자산과 연계될 수 있는 새로운 경제 구조를 탄생시키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립토 소드&매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앱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두나무, UDC 2019 개최 기념 ‘블록체인 무료강좌’ 2회째 문전성시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