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자사 거래소 UPXIDE에 국내 최초 텔레그램 토큰 GRAMX 상장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10:30]

업사이드, 자사 거래소 UPXIDE에 국내 최초 텔레그램 토큰 GRAMX 상장

김진범 기자 | 입력 : 2019/07/17 [10:30]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17일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국내 최초 GRAMX를 상장했다고 밝혔다. 

 

 

 

텔레그램의 GRAM 토큰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메신저 플랫폼과 함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능을 자랑하며, 유저 친화적인 어플리케이션과 빠른 전송시간 및 강력한 보안을 필요로 하는 다중 블록체인 아키텍처에 속도와 확장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거래가 시작되는 GRAMX는 최근 업사이드에서 IEO가 진행 중인 GRAM 토큰과는 다른 성격의 상품으로, GRAMX는 Telegram Open Network(TON) 출시 후 GRAM의 실제 물리적인 자산과 1:1로 교환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여타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다.

 

업사이드 임지순 사업총괄 이사는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GRAM의 상장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다른 서비스를 통해 UPXIDE 거래소 유저분들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UPXIDE는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리퀴드와 파트너십으로 GRAM 토큰세일을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추천인 이벤트와 참여량 이벤트를 통해 참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GRAM 토큰세일은 토큰세일과 스왑, 2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