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지파이넥스 코리아, 반려동물 플랫폼 '나비체인' 9일 상장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09:52]

디지파이넥스 코리아, 반려동물 플랫폼 '나비체인' 9일 상장

김진범 기자 | 입력 : 2019/08/08 [09:52]

가상화폐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DigiFinex Korea, 대표 김진철)가 반려동물 플랫폼 ‘나비체인’의 IEO와 상장을 9일 동시 진행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주요 암호화폐뿐만 아니라 유망 알트코인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코인마켓캡 거래량 기준(8/6)으로 3위인 디지파이넥스 거래소의 한국 지사다. 디지파이넥스 유저들은 디지파이넥스코리아를 이용할 때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기존의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본사와 거래량 등을 연동시켜 거래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의 거래소 오픈 후 첫 IEO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나비체인’은 반려동물을 위한 플랫폼으로, 나비체인 자체 App과 GPS, QR Code 목걸이를 이용해 반려동물의 위치를 파악하고 산책시킴으로써 마이닝 되는 획기적인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대형 반려동물 소셜커머스 마이펫 플러스와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첫 번째 IEO를 1시간만에 조기 마감한 것을 시작으로 수 차례 IEO를 성공으로 마무리 하는 등 다양한 호재거리를 만들고 있다.

 

이에 디지파이넥스코리아 김진철 대표는 “나비체인의 플랫폼 활용도와 잠재성, 그리고 반려동물 시장에 실용화폐로서의 가치를 높게 평가해, 디지파이넥스 코리아의 첫 번째 IEO 프로젝트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투명한 암호화폐 거래 시스템을 갖춘 디지파이넥스코리아에서 IEO와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두나무, UDC 2019 개최 기념 ‘블록체인 무료강좌’ 2회째 문전성시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