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알파, 알고리즘 기반 트레이딩 기업 '알고즈'와 파트너십 체결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11:59]

울트라알파, 알고리즘 기반 트레이딩 기업 '알고즈'와 파트너십 체결

강승환 기자 | 입력 : 2019/10/18 [11:59]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 플랫폼 울트라알파(UltrAlpha)가 알고리즘 기반 트레이딩 기업 알고즈(Algoz)와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울트라알파는 전문가의 분석을 기반으로 투자자의 자산 및 투자 상품을 관리하며 디지털 자산 관리 회사들의 투자 자금 조달 위한 투자자 매칭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플랫폼 고유 토큰인 UAT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두 가지 단기 거래 상품인 알파 프로(Alpha Pro) 마켓메이킹, 알파 프로 아비트라지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알고즈는 핑게놈 그룹(Fingenom Group)의 암호화폐 계열 자회사로 암호화폐 트레이딩을 위한 알고리즘 전문 개발사이다. 알고즈는 유수의 크립토 펀드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 거래소에 유동성 관리, 장외거래 지원 등 다양한 크립토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60명 이상의 트레이딩 분야 전문가가 근무하고 있다.

 

알고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알고즈는 새로운 거래 상품인 공매도/공매수 알파링크(Alpha Link) 거래를 플랫폼에 출시할 계획이다. 알고즈는 울트라알파의 새로운 거래 상품의 성공적 출시를 위해 시장 동향 파악 및 투자 방향 결정, 리스크 헷징을 위한 전략 설정 등 다방면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울트라알파의 CEO 한 리우(Han Liu)는 “울트라알파 플랫폼의 출시 이전부터 우린느 알고즈와의 협력을 염두해두고 있었으며, 이들의 전문성과 기술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알고즈와의 협력을 통해 울트라알파 플랫폼을 확장하고 더욱 전문적인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 출시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