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엠 코인, 상용화 위한 유저 확보 이벤트 성황리 종료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15:48]

에이피엠 코인, 상용화 위한 유저 확보 이벤트 성황리 종료

강승환 기자 | 입력 : 2019/11/19 [15:48]


동대문 대형 의류 도매 쇼핑몰 에이피엠(apM)과 협업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에이피엠 코인(apM Coin)이 유저 확보를 위한 이벤트를 종료하고 성공적으로 최초 상장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이피엠 코인에 따르면 지난 4일부터 진행한 ‘에이피엠 멤버스 &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가입 이벤트’에 최종적으로 약 5,00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했으며, 시작 당일에만 1,500명 이상의 인원이 참여했다.  

 

또한, 이벤트 종료와 함께 에이피엠 코인은11월 14일 오후 3시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에 최초 상장하여 15일 오전 기준 최대 거래량 및 최대 가격 상승률을 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에이피엠 코인은 한국 최대 의류 도매 쇼핑몰 에이피엠 그룹의 의류 도매 시장 비즈니스 노하우를 활용해 의류 도매 시장 맞춤형 고객 보상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피엠 코인이 현재 개발 중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이피엠 멤버스(apM Member)’을 통해 에이피엠 그룹의 3개 쇼핑몰, 에이피엠, 에이피엠 플레이스, 에이피엠 럭스의 연 평균 방문객 150만여 명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기반 고객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에이피엠 코인 측은 “에이피엠 코인이 세계적으로 신뢰를 받는 글로벌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에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서 공식 데뷔를 했다.”고 전하며 “11월 14일 상장을 시작으로 에이피엠 코인의 블록체인 실사용 사례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