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리움, 프레임레이트와 함께 영상 기반 마케팅 이벤트 진행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18:43]

리퍼리움, 프레임레이트와 함께 영상 기반 마케팅 이벤트 진행

박소현 기자 | 입력 : 2019/11/19 [18:43]


보상형 게임 마케팅 플랫폼 리퍼리움(Refereum)이 인스타그램 유명 이스포츠 및 게임 채널 프레임레이트(Framerate)와 함께 영상 마케팅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임레이트는 인스타그램 기반 이스포츠 및 게임 관련하여 유저가 직접 플레잉한 하이라이트 영상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채널이다. 프레임레이트의 영상 컨텐츠는 한 달 기준 약 3천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끄는 채널이다.

 

리퍼리움은 프레임레이트와 게임 유저가 자신의 플레잉 영상을 제출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리퍼리움 X 프레임레이트 제출”이라는 이름의 단편 영상을 프레임레이트 메일로 제출한 유저를 매주 한 명 선별하여 약 백 달러 상당의 리퍼리움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 선정자는 리퍼리움의 공식 사이트 및 프레임레이트 인스타그램 채널에 자신의 영상이 게재되어 많은 게임 유저에게 자신의 영상을 홍보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리퍼리움의 CEO인 딜란 존스는 "인스타그램 기반 게임 채널인 프레임레이트와 함께 공동으로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보다 많은 유저에게 노출시키고, 이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능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