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바이비트, ‘성 패트릭 데이’ 기념 ‘증정금 및 아이폰 11 프로’ 등 혜택 풍성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3/17 [21:37]

바이비트, ‘성 패트릭 데이’ 기념 ‘증정금 및 아이폰 11 프로’ 등 혜택 풍성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0/03/17 [21:37]

글로벌 BTC 및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다가오는 성 패트릭 축제를 맞이하여 증정금 및 최신 아이폰 11 프로 등의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17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

 


성 패트릭 축제는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파한 패트릭 성인(St. Patrick)이 세상을 떠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3월 17일에 열리는 축제로, 아일랜드계 이주민들이 많이 사는 미국, 영국, 캐나다를 포함해 아르헨티나,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등지 등 각국에서 다양하게 개최된다.

 

바이비트 측은 “성 페트릭 데이(세인트 패트릭 데이)는 종교적인 의미를 초월해 모두가 참여하는 즐거운 축제인 만큼 바이비트 사용자들과 함께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바이비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드벤처 게임처럼 친숙하고 흥미로운 형태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각각 다른 미션이 존재하고 있는 총 10단계 레벨을 하루에 하나씩 클리어하여 샴록을 얻는 것으로, 해당 샴록은 USDT 증정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100샴록은 1 USDT 증정금에 해당하며, 지인을 추천할 때마다 100샴록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번의 ‘잭팟 럭키 드로우 보상’ 시스템을 진행해 USDT 증정금 외에 푸짐한 선물을 총 26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폰 11프로, 그외 당첨자 5명에게 Bybit 브랜드 ledger nano X 를 증정한다. 그밖에 당첨자 10명은 $30 BTC 증정금, 또다른 10명은 $10 BTC 증정금을 받을 수 있다. 

 

'잭팟 럭키드로우'는 18일과 21일, 24일, 27일 총 네 번 각각 12시부터 1시(한국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먼저 바이비트 공식 트위터에서 최신 럭키 잭팟 포스트를 확인한 뒤 포스트에 좋아요&리트윗을 해야 한다. 그후 미리 복사한 개인 잭팟 토큰 ID와 해시태그(#Bybit and #StPatsCarnival) 를 걸면 된다. 바이비트 관계자에 따르면, 좋아요와 팔로우를 많이 받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 이벤트 시작전 가입 완료 후 참여신청을 해야 한다. 

 

잭팟 당첨자 ID는 바이비트 공식트위터를 통해 발표되며, 잭팟 드로우 1 은 3월20일, 잭팟 드로우 2 는 3월23일, 잭팟 드로우 3는 3월26일, 잭팟 드로우 4 는 3월29일에 각각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UTC 기준)까지 확인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바이비트 트위터와 텔레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이비트는 BTC 거래량 3위, EOS 거래량2위, XRP 거래량 1위 등 주요 암호화폐 거래량 상위권을 기록하는 세계적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다. 6일(금) 오전 11시 25분 코인마켓캡 홈페이지에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바이비트는 BTC 거래량 3위, EOS 거래량2위, XRP 거래량 1위에 올랐다. 또 코인힐스에서도 오버로드 현상 없는 기술력으로 비트코인 거래소 거래량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바이비트 측은 “거래소의 순 기능에 충실한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했지만, 기존 거래소들은 오버로드 현상이 많아 이를 개선한 거래소를 만들겠단 생각에 출범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즐겁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투자자들이 가장 즐겁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래소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