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포블게이트, 기업회원을 위한 법인계정 서비스 출시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7/09 [09:51]

포블게이트, 기업회원을 위한 법인계정 서비스 출시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0/07/09 [09:51]

▲ 사진: 지피커뮤니케이션즈 제공

 

한국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가 기업 회원을 위한 ‘법인계정 서비스’를 지난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의 법인계정서비스는 법인 계정으로 고액의 토큰 거래가 필요한 기업 회원들을 위해, 원활한 토큰 유동성 지원과 법인 계좌로 자유로운 원화입출금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기존 실명확인 가상계좌는 기업용 서비스가 아니므로 법인은 이용할 수 없으며, 원화 입출금에 제한이 있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법인 은행계좌의 원화입출금이 막혀 있어, 가상자산 거래에 불편함을 겪었던 기업 회원들을 위해, 안전하고 자유롭게 원화 입출금을 할 수 있는 기업계정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가상자산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5조원에 이르는 만큼 기업 회원들의 가상자산 거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고 밝히며, “포블게이트는 이 점을 주목하여, 기업 회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거래소 오픈 1주년을 맞아, 국내 유망한 벤처기업의 토큰을 업계 최고의 조건으로 원화마켓 프리미엄 상장과 전폭적인 마케팅을 전액 무료로 진행하는 파격 이벤트를 선보여 업계의 화제가 됐다. 최근 포블게이트는 자사에 상장하는 재단들에게 포블게이트만의 전문적인 마케팅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한 상품을 통해 재단과 함께 상생하는 목표를 밝힌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