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MCS, 글로벌 컨설팅 기업 'MOON INC'와 MOU 체결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7/29 [11:07]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MCS, 글로벌 컨설팅 기업 'MOON INC'와 MOU 체결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07/29 [11:07]

▲ 사진: MCS 제공

 

글로벌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MCS(마이코인스토리)가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MOON INC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MOON INC는 이더리움 (Ethereum), 리플 (Ripple)과 같은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초기에 기관투자자로써 투자를 진행하였으며 한국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 아이콘 (ICON) 등에도 초기 투자를 진행한 이력이 있다. 또한, 블록체인 업계 내 풍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사업의 A부터 Z까지 아우르는 복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CS는 MOON INC와 이번에 진행한 업무협약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목적은 MOON INC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인사이트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MCS의 대외적인 업무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MCS 관계자는 “이번 MOON INC와의 협약은 MCS가 기존 추진하고 있던 다양한 대외 업무들에 터보 엔진을 단 것과 같다"며 “MOON INC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존에 진행 중이던 대외 업무들을 이른 시일 내에 마무리 짓고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 대열에 합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MCS는 지난달 6월 15일에 정식 론칭한 이후 최근 일일거래량 2천만 달러(한화 240억)을 달성하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